남성의 성기 크기에 대한 관심은 우리나라 남성에 국한된 것은 아닙니다. 세계 모든 남성이 성기 크기가 상대 이성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성기 크기 확대에는 2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그 첫 번째는 길이를 연장하는 것이며, 다른 두 번째는 굵기를 확대하는 것입니다. 오늘의 이 두 종류 중 두 번째인 성기 굵기를 확대하기 위한 바세린 주입에 대한 얘기를 하고자 합니다.
과거에 많이 시행했던 바세린 주입 방법이 최근 다시금 암암리에 여러 곳에서 시술 된다고 합니다. 저 또한 해당 사례를 최근 직접 건네 들은 사항이 있어, 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봤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는 정말 크게 후회될 행동입니다.
한국 남자 성기 크기
남성의 성기 크기에 대한 얘기는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사람 간에 농담으로도 얘기를 하지만, 다양한 매체에서 가볍게 다루는 사례도 많은 만큼, 관심이 많다는 점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특히, 막연하게 성기 크기가 클수록 상대 이성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신 분도 상당히 많은 편에 속하는데요. 이는 여러 조사에서도 밝혔지만, 단순히 성기 크기가 상대 이성에게 만족을 주는 것이 아닌 것을 알면서도 막연하게 크기를 추종하는 분들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혹시, 한국 남자 성기 크기 분포가 어떻게 되시는 줄 아시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최소 8.3cm에서 14.1cm 라고 합니다. 물론 세계 평균 남자들의 크기에 비해 그리 차이가 나지 않는 크기(9.5~13.5cm)입니다.
이렇게 세계 평균 남성 크기와 비교해봐도 그 차이가 크지 않는 것이 사실이지만, 다른 나라에 비해 성기 크기에 대한 열망 아닌 갈망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성기 확대술에 대한 관심이 나름 많은 편에 속하는 나라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성기 확대술에 대한 비용이 최대 수 백만 원에 이르는 만큼, 다른 방법을 통해 성기 확대술을 시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즉, 의료기관을 통한 전문적인 시술이 아닌, 불법 의료시술을 통한 성기 크기 확대술이 바로 그것인데요.
오늘은 이 중 성기에 바세린 주입을 하여 굵기를 확대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성기 바세린 주입
이렇게 사용되는 바세린에 대한 이미지를 살펴보면, 상처 부위에 바른다는 이미지와 피부에 이질감을 주지 않는 성분이다라는 느낌이 상당히 강한데요. 이러한 이미지 때문에 옛날부터 성기 크기를 확대하는 불법 시술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실 옛날 화상 부위나 상처 부위에 바세린을 바르는 경우 치료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잘못 알고 계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치료에 효능이 있는 것이 아닌, 바세린을 바르면서 생겨난 보호막으로 인해, 세균 및 이물질이 침입하는 것을 막는 효과가 주라고 합니다.
어쨋든, 위와 같은 이유로 바세린을 성기에 주입해도 피부 조직 등에 아무런 부작용을 발생치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는 상당히 잘못된 정보라는 걸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성기에 바세린을 주입하면 당장에는 피부에 이상이 없고, 성기가 확대되는 결과를 보실 수 있겠지만, 필히 피부 조직의 이상을 가져와서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바세린 주입 부작용
그럼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위에서 잠깐 언급했던 바세린이 성기에 주입된 후 어떻게 부작용을 발생시킬까요? 성기 바세린 부작용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바세린의 경우 피부 외피에 덧바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하는 경우에는 아무런 부작용을 발생치 않는 경우가 많지만, 이를 피부 내피 속에 주입하는 경우라면, 이는 전혀 다른 결과를 초래한다고 합니다.
피부 속에 침투한 바세린의 경우, 특유의 끈적끈적한 점성 조직 등으로 혈관을 막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특히 바세린의 경우 세포속으로 흡수도 잘 되지 않기에, 주입한 신체 부위에서 맴돌다 혈관을 막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이렇게 혈관을 막는 경우 산소 공급이 되지 않아, 피부가 괴사된다는 데 있습니다. 즉 성기의 피부가 괴사되는 것인데요. 이렇게 피부 괴사를 발생시킨 바세린 성분은 또 다른 혈관을 막게 되어, 성기 전체의 괴사를 초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성기 괴사라는 단어만 들어도 매우 섬뜩한데요. 문제는 이러한 바세린이 음경 뿌리 등에서 혈관을 막게 된다면, 하복부 인근의 조직 및 피부를 괴사시키기도 하기에 매우 위험하다고 합니다.
어떠신가요? 만약 과거 성기에 바세린을 주입한 것으로 최근 해당 조직의 피부 괴사 등이 발생한 경우라면, 지체없이 의료기관을 방문하여서 진료 및 치료를 보셔야합니다. 치료가 지연된다면, 괴사 조직 부위가 점점 늘어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만약 현재 이 글을 읽으시는 분이, 성기에 바세린 주입을 생각 중에 있으시다면, 필히 해당 행위를 중지하셔야 합니다. 한번 신체 내에 주입한 바세린 성분은 인체에 흡수도 잘 되지 않기에 필히 문제를 발생시킨다고 하니, 해당 행위를 중지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기 바세린 제거
일단 성기에 주입된 바세린 제거를 한다고 마음 먹었으면, 최대한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작용이 발생치 않고, 바세린 주입 부위가 넓지 않다면, 단순히 바세린만 제거하면 되지만, 피부 괴사 등이 발생한 경우라면, 피부 이식 및 보존술 등의 시술이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비교적 쉽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체로 바세린을 기존 성기에 주입한 경우에 사전에 제거하시는 경우는 드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제거를 검토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러 정보를 참고해보니, 조금 복잡한 시술에도 만 하루 정도만 지나도 일상생활하는데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니, 치료 받으시는데 거부감 등은 없으실 것 같습니다.
물론 최장 3주 정도의 수술 사후 관리가 필요하지만, 시술 이후 예후가 상당히 좋은 시술이라고 하니, 문제가 생겼다면, 즉시 시술을 받아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남기는 글
이는 단순히 남자만의 생각이 아닐까합니다. 해당 조사와 관련하여 여성분들도 동일하게 조사를 시행하였는데요. 여성 조사자의 85% 정도가 상대 이성의 성기 크기에 만족한다는 결과가 산출되었습니다.
특히, 여성분의 경우 단순히 남성의 성기 크기가 아닌 분위기 등 간접요인에 대한 욕구가 더 높다는 결과치가 도출되었는데요. 이를 참고로 남성의 경우 물리적인 성기 크기가 아닌, 간접적 요인을 만족시키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른글] 지루 기준 시간은? 해결법 정리
[다른글] 발기부전 단계별 치료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