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저의 유튜브 시청을 가로 막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마도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저의 경우처럼 유튜브 광고 등을 통해서 이 제품을 아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해당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여자 모델 분들의 실제 후기 광고가 매우 자극적인 관계로 남성분이라면 아마도 이 광고를 그냥 지나치시는 분들이 없으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사실 여자 모델분들이 얘기하는 효능 및 후기 정도인지, 오늘 해당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여자 모델로 유명해졌지만, 실제 성분과 효능만 좋다면야 구매 의향이 있는 남성분들은 상당히 많으실 것으로 생각되기에, 실제 제가 구입 의향의 관점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비아노스 란?
사실 해당 유튜브 광고를 보다보면 내용이 조금 자극적이어서 공개적인 장소에서 해당 광고를 보기가 조금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그런 이유로 해당 제품에 대해서 전혀 알아보지 않았는데요. 조금 알아보니, 예상과 달리 남성 분들이 드셔도 좋을 건강기능식품이었네요.
저는 사실 해당 제품이 정력과 엄청 관계 있는 그러한 제품의 의약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현재 제가 복용하고 있는 주요 영양제와 유사한 제품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 제품이 주요 성분으로 사용되고 있는 남성 전용 건강 기능 식품인데요. 저의 경우 전립선 비대증 완화 및 예방을 목적으로 현재 해당 성분의 보조 식품을 섭취하고 있는 만큼, 해당 성분에 대한 이해 및 호응이 좋은 편에 속하는 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마도 저의 경우처럼 중년이 넘어가는 남성이라면, 해당 성분의 보조제는 한번쯤 혹은 지속적으로 복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한 차원에서 비아노스 제품을 복용한다면, 일단 저는 추천 드릴 수 있겠네요. 물론 해당 성분에 따른 효능만 좋다고 하면요!
비아노스 성분
앞서 언급했듯이 주요 성분은 쏘팔메토 성분과 옥타코사놀 성분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해당 주요 성분 외에 해당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제품에 포함된 성분을 알아보면 아래와 같네요.
- 쏘팔메토
- 옥타코사놀
- 비타민B군 (B1, B2, B6, 나이아신)
- 비타민E
- 아연
- L아르기닌
해당 주요 성분 외 당취 추출물 및 오미자 추출물 등이 포함되었다고 하나, 주요 성분에서는 아무래도 앞서 열거한 6가지 성분에는 미치지 못하기에 제외를 하였습니다.
주요 6가지 성분이 남성의 신체에 주요한 작용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는데요. 그 중 가장 주요한 비아노스 효능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라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일 것 같습니다.
해당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의 용법 및 용량은 하루에 1회 복용하시게 되며, 1회 복용 시 1캡슐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즉, 하루에 1캡슐을 복용하기에 복용면에서는 매우 편리합니다.
1캡슐에 포함된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성분 함량을 계산하면 하루에 섭취할 수 있는 주요 성분의 함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 쏘팔메토 1캡슐 70mg
- 옥타코사놀 1캡슐 7mg
쏘팔메토의 경우 1일 70mg 정도, 옥타코사놀 7mg 정도를 하루에 섭취하게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알아본 쏘팔메토 권장량을 살펴보면 예방적 관점에서는 1일 100mg 정도이며, 전립선 비대증 개선 목적에서는 하루 300mg 정도를 추천하고 있기에, 해당 비아노스의 경우 예방적 관점에 중점을 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비아노스 효능
앞서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를 이루고 있는 주요 6가지 성분을 보셨다면, 해당 성분을 통한 비아노스 효능이 궁금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그중 가장 근간을 이루고 있는 성분이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인 만큼 해당 두 성분의 효능에 대해 중점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쏘팔메토
제가 현재 수년간 지속적으로 복용하고 있는 성분입니다. 주요 효능으로는 전립선 비대증 예방과 개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사실 저의 경우 야뇨증, 빈뇨 증상이 우려되어 해당 성분을 복용하기 시작했는데요.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해당 효능을 톡톡히 보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사실 쏘팔메토 성분이 정력제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전립선 비대로 인한 비뇨계의 이상이 생기면 아무래도 생식기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게 마련인데요.
단순히 이런 면에서 접근한다면, 남성성에 대한 나름 좋은 효과를 본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외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등의 수치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는 근거가 있는 만큼, 좋은 성분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다만, 비아노스 1일 복용량을 근거로 비아노스 제품의 쏘팔메토 효능적 차원에서 접근한다면, 예방적 보조적 효능으로 접근하는 것이 어떨까 하는 개인적 의견을 내비치고 싶습니다. 5년이 넘게 쏘팔메토를 복용하고 있는 경험자 입장에서 얘기하는 개인적 의견입니다.
옥타코사놀
대개 쏘팔메토 성분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 남성 영양제를 보면 대부분 옥타코사놀 성분이 같이 포함된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게 뭐하는 성분인가 하면, 딱 잘라 지구력 효능을 강조하는 경우를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생체활성물질 중 대표적인 성분이 바로 옥타코사놀 성분이라고 합니다. 사실 남성 영양제 중 지구력을 강조하는 문구를 많이 보셧을겁니다. 대개 정력하면 지구력을 많이 연상하기 때문인데요.
사실상 남성의 정력을 대표하는 두 가지 효능이 바로 생식기 자체의 발기력과 지구력을 많이 얘기하기에 생식기 능력에 관여하는 쏘팔메토와 지구력에 관여하는 물질인 옥타코사놀이 동시에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상 주요 2가지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제품의 경우 사실 주변에 유사한 제품들이 많이 있긴 합니다. 다만, 제가 여러 관련약을 복용한 결과, 같은 성분과 용량을 포함하고 있다고 하더라고, 효능이 분명히 틀린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기준에서 과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은 어떨지 궁금하긴 합니다. 여러 후기 글에서 남겨진 것과 같이 효능이 아주 뛰어날지 구매를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사실 유튜브 광고 비아노스 여자 모델 들이 얘기하는 정도까지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관련글] 비아노스 비아노스 맥스 비교 차이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