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Here to Get Search Results !

아르기밤 성분, 효능, 후기, 가격 총정리 (아르기닌 영양제)

썸네일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러 영양제를 구입해서 복용하게 되는데요. 여러 성분 중 활력 증진을 요하는 기능 식품에는 항상 이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로 아르기닌 성분인데요.


이러한 아르기닌 성분의 경우, 그 효능으로 인하여 세대를 막론하고 복용하는 사례가 최근 상당히 많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 젊은 세대에서는 운동의 효과를 높여준다고 알려져 있어, 그 효과가 널리 퍼지고 있으며, 중년 이후 세대에서는 신체 활력을 돕는 작용으로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성분인데요. 

이렇게 호응이 좋은 성분인 만큼, 다양한 아르기닌 영양제가 시중에 나와 있는데요. 여러 제품 중 최근 많은 이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는 한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바디하이에서 출시한 아르기밤 제품인데요.

오늘 해당 아르기밤 제품의 성분, 효능, 후기, 가격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르기밤 성분


우선 해당 아르기밤 제품의 경우, 주요 성분이 아르기닌 단일 성분으로 이루어진 제재가 아닌 복합 성분의 제재입니다. L-아르기닌 성분과 L-아스파르트산 성분 2가지를 주요 성분으로 하여 제조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 L-아르기닌 (2500mg)
  • L-아스파르트산 (2500mg)
  • 비타민B1 티아민 (15.6mg)
  • 비타민C (20mg)
  • 헛개나무과병추출물
  • 아연 (2.8mg)
  • 타우린
  • 복합황금추출물



아르기밤 효능


앞선 아르기밤 성분을 보면, 주요 재료로 사용되고 있는 성분이 L-아르기닌 성분 2,500mg과 L-아스파르트산 2,500mg임을 아실 수 있는데요. 실질적으로 해당 제조사에서 홍보하고 있는 부분은 두 성분 함량의 합인 5,000mg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L-아르기닌 효능


아르기닌의 가장 기본적인 효능은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준다는 것인데요. 이러한 작용으로 각 신체기관에 원활히 혈액이 공급됨으로써, 활력을 높여준다는 것이 기본적인 그 효능이라 하겠습니다.

특히, 혈액순환이 원활히 된다는 것은 운동 시에 매우 필요한 부분인데요. 산소를 필요로 하는 각 기관에 영양소와 산소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기에, 운동의 효과를 배가 시켜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혈액 순환 효과로 인해, 남성 생식기에도 영향을 미쳐 정력 등에 좋다는 얘기가 있으나, 이러한 부분은 명확히 밝혀진 것은 없다고 합니다. 다만, 정력이 아닌 혈액 순환적인 면에서는 동의를 한다는 사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아르기닌-아스파르트산-복합-효능-설명-이미지

L-아스파르트산 효능

아마도 아르기닌 성분은 들어보셨어도, 아스파르트산은낯설게 들리실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의 일종인 아스파르트산은 단백질을 생성하는 구성 요소로 사용되고 있는 다른 아미노산과는 다른 역할을 한다고 알려진 성분입니다.

바로 신체의 운동 능력을 향상 시킨다는 효능이 바로 그것인데요. 피로감을 줄여주어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며,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해당 아르기밤 제품에서 아스파르트산은 아르기닌 흡수를 돕는 보조 성분으로 홍보하고 있는데요. 아르기닌의 가장 단점인 흡수를 도와주어 아르기닌 효능을 최대화 시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아르기닌-아스파르트산-효능-설명-이미지

이러한 주요 성분 외에도 에어지 생성을 도와주는 티아민(비타민B1), 항산화 작용의 비타민C, 생식 과정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원기회복에 좋다는 타우린 등의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르기밤 후기


아르기밤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이러한 만큼, 실제 후기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 중 몇 가지 후기를 추려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아르기밤-후기-이미지

아르기밤 구매 후기 글들을 읽어 보면, 대체로 "아침이 달라졌다"는 말씀을 가장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는 바로 피로회복을 의미하는 것으로 혈액 순환 등을 통한 활력 증진이 피로 회복이라는 형태로 경험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 외로 "약국에서 파는 제품과 성분이 같다"라는 후기 글들이 많은데요. 이는 약국에서 파는 라라올라 피로회복제와 성분이 비슷하여 효과가 좋다는 의미로 받아들이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해당 아르기밤의 경우 약사가 개발에 참여했다는 홍보 문구를 많이 보실 수 있는데요. 실제 건강 기능 식품으로 허가 받았지만, 약사들이 개발에 참여하여 효능이 좋다는 의미로 받아들이시면 되겠습니다.

또 다른 후기 글에서는 실제 운동 보조제로 효과가 좋다는 후기를 보실 수 있는데요. 실제 해당 구매 후기란 외에 질문게시판에서 운동 선수들의 질문 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르기밤 부작용


아르기밤 제품의 주요 부작용으로는 아르기닌 성분에서 유발될 수 있는 설사와 간 독성 주의 등이 있습니다.

아르기닌의 경우, 여러 아미노산 성분 중 흡수 우선순위에서 뒤쳐지는 경우가 많기에,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렇게 공복에 다량으로 섭취하게 되면,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아르기닌의 경우 일일 5000mg을 넘기는 것이 좋지 않은데요. 이는 간에 무리를 줄 수 있끼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장기간 복용하는 것보다 종종 1달 여 간의 휴식 기간을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 외 알려진 아르기닌 부작용으로는 탈모 등이 있는데요. 이는 연구로 밝혀진 사실이 아니라고 하니,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아르기밤 가격


어떠셨나요? 다른 영양제들의 구매 게시판을 보면 후기에 "효과가 없다"는 글들이 제법 있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해당 아르기밤 제품의 경우, 나름 후기가 좋은 편에 속합니다.

만약 이 글을 읽으시는 지금, 이 제품에 대한 구매 의향이 있다면 무엇보다 가격 정보가 궁금하실텐데요. 아르기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르기밤 1박스(15포) : 29,800원
  • 아르기밤 2박스(30포) : 58,400원
  • 아르기밤 4박스(60포) : 108,000원
  • 아르기밤 12박스(180포) : 234,000원 

1일 1회 1포 기준으로, 해당 아르기밤 제품을 시험 삼아 한 달 치를 구매한다면, 대략 6만이 안되는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이상 아르기밤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저의 경우 다양한 건강 기능 식품을 복용 중에 있는데요. 해당 아르기닌 영양제의 경우 아직 복용하고 있지 않은 관계로, 제 구매 리스트에 해당 제품을 넣어보려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
* Please Don't Spam Here. All the Comments are Reviewed by Admin.

하단 멀티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