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Here to Get Search Results !

침삼킬때 목아픔 치료 이 코로나 약으로 나았어요! (후기)

썸네일

저는 얼마전 코로나 확진이 되어 자가격리를 했습니다. 물론 지금은 자가격리가 해제되어 일상으로 돌아간 상황인데요. 그 사이 제 주변에 많은 이들이 오미크론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있네요.


저 또한 오미크론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었습니다. 해당 오미크론 변이의 특징인 목아픔 통증 증상을 심하게 겪었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목아픔 증상을 거의 완전히 치료한 약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실제, 제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한 결과, 목아픔 증상이 한결 가벼워졌다고 하네요. 그럼 어떠한 코로나 목아픔 약인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침삼킬때 목아픔 진통제로?


저의 경우, 사실상 오미크론 증상으로 매우 힘들었습니다. 특히, 목아픔 증상의 경우 매우 심한 편이라, 목소리가 완전 잠겨서 말을 못하는 정도였으니깐요. 사실상 목아픔 증상의 끝을 경험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아픔 증상이 있을 시에, 제일 먼저 섭취한 것은 타이레놀, 즉 아세트아미노펜 계열의 진통제였습니다. 하지만, 결론부터 얘기하면, 진통제로 다스려지지 않는 진통의 정도였습니다.

이러한 통증은 최초 침삼킬때 목아픔 증상 정도가 아닌, 단지 가만히 있어도 목아픔 증상이 심하게 나타나는 정도가 되었는데요. 이 시점에는 진통제가 아무런 소용이 없었습니다. 단지 숨쉬는 것으로도 목이 아팠었습니다.


제가 코로나 목아픔 약 제품명을 바로 알려드리지 않고, 이러한 얘기를 하는 이유는 막연하게 진통제로 오미크론 증상을 감당할 수 있다는 생각을 버리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서입니다.

누군가는 오미크론 감염 증상이 가볍다고 얘기하지만, 이는 개개인에 따라 달라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오미크론 주요 증상인 목아픔 증상은 여태까지 제가 경험하지 못했던 통증 정도였으니 말이죠.

현재 침삼킬때 목아픔 증상이 나타나는 등의 코로나 감염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한다면, 아래 제가 기술한 코로나 목아픔 약 정보를 기초로, 병원 진료 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꼭! 필요합니다.



오미크론 목아픔 약


이제 본론을 얘기해야겠죠. 저의 경우는 침삼킬때 목아픔 정도가 나타나는 초기에는 해당 약을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대략 증상이 발현되어 가장 힘든 시기에 해당 목아픔 약을 이용했는데요. 그러한 중증인 상태에서도 효과는 너무 좋았습니다.
  • 코로나 목아픔 약 - 삼아탄툼액 (벤지다민염산염)

오미크론-목아픔-약-처방전-사진

해당 삼아탄툼액의 경우, 1일 1회 가글을 통해서 치료 받는 약인데요. 제가 해당 약으로 가글을 해보니, 유의해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 구강마비감 : 가글액이 면하는 부위는 마취가 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 섭취 금지 : 드물지만 삼킨 후 수면장애나 환각, 발진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 소아 사용 금지 : 12세 이하 소아는 사용금지

위 사항에 대해서 유의만 하여 주신다면, 효과는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나, 해당 가글액이 면하는 부위는 마취를 시켜주기에, 목아픔 부위에 가글을 모은 후 집중적으로 가글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인후염 치료제?


사실 해당 삼아탄툼액의 경우, 구내염 및 편도선염 등의 치료제로 주로 사용되는 가글이라고 합니다. 그냥 인후염 치료제인 셈이죠. 하지만, 이렇게 인후염 증상을 주요 증상으로 하는 오미크론 감염 확산으로 인해, 해당 약제 사용량이 엄청 증가했다고 합니다.

또한, 해당 용제와 관련한 제조사 정보를 확인하다보니, 소량의 물로 희석하라는 안내사항이 있는 만큼, 실제 해당 용제 사용시에는 소량만 이용하여도 충분할 듯 합니다. 남은 용제는 유통기한만 허락한다면, 인후염 및 구내염 시 자가치료에 이용하여도 될 듯 합니다.

이상, 목아픔 증상을 심하게 겪은 오미크론 확진자가 알려드리는 오미크론 목아픔 약 정보였습니다. (참! 해당 용제는 의사의 처방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으니, 진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쓰기

0 댓글
* Please Don't Spam Here. All the Comments are Reviewed by Admin.

하단 멀티플렉스